'가족계획' 땡냥꿍 패밀리, 빌런을 처단하라!

3377TV정보人气:701시간:2024-12-26

쿠팡플레이 '가족계획'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이 마지막 화 공개를 앞두고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흥행 포인트를 공개했다.

‘가족계획’은 기억을 자유자재로 편집할 수 있는 특수한 능력을 가진 엄마가 가족들과 합심하여 악당들에게 지옥을 선사하는 이야기이다.

'가족계획'의 첫 번째 포인트는 단연 독보적인 세계관과 예측할 수 없는 반전 스토리텔링이다. 어린 시절의 '특교대' 생활부터 현재까지, 매회마다 양파 껍질 벗겨지듯 드러나는 비밀들이 보는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범죄 스릴러 장르와 함께 곳곳에 배치된 블랙 코미디 요소가 ‘가족계획’만의 묘미를 잘 살리며 전에 없던 색다른 재미에 연일 시즌2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

쿠팡플레이 '가족계획'

두 번째 포인트는 촘촘한 스토리를 더욱 몰입시키는 배우들의 탁월한 연기와 케미스트리다. 배두나, 류승범, 백윤식, 로몬, 이수현은 극 중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수상한 가족을 열연, 저마다 개성 강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어딘가 어색하지만 묘하게 어울리는 전대미문 가족 케미스트리를 완성했다. 명품 연기력으로 극 중 극악무도한 악당 캐릭터를 소화한 김국희, 유승목, 곽자형, 배재영, 윤가이 등 여러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을 보는 재미도 탁월하다.

마지막 포인트는 매회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폭발시키는 통쾌한 카타르시스다. ‘가족계획’을 구상한 김정민 크리에이터는 “가족의 진정한 의미와 함께 극악무도한 악당들을 처단하는 통쾌한 이야기”라고 설명하며 현실 범죄를 모티브로 극의 사건들을 구상했다고 밝혔다. 잔혹한 현실 범죄들이 리얼하게 표현되어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하기도 하고 이를 처단하는 영수네 가족의 자비 없는 응징 퍼레이드가 속 시원한 쾌감을 선사한다. 또한 전에 볼 수 없던 ‘브레인 해킹’이라는 독특한 소재는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눈을 뗄 수 없는 볼거리를 선사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상 역대 최고 시청량, 시청자 수로 새로운 기록을 쓰고 있는 ‘가족계획’은 27일(금) 저녁 8시, 마지막 6화가 오직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사진=쿠팡플레이]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

드라마

영화

생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