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성탄절 최고 기록"…'하얼빈' 개봉 이틀만 125만 돌파..크리스마스의 기적

3377TV정보人气:117시간:2024-12-26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액션 영화 '하얼빈'(우민호 감독, 하이브미디어코프 제작)이 크리스마스 연휴 동안 84만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수 125만 관객을 돌파했다.

'하얼빈'이 크리스마스 하루 동안 84만7819명을 기록, 개봉 2일 만에 누적 관객수 125만4043명의 관객을 동원해 압도적인 흥행 위력을 입증했다.

특히 이는 '아바타: 물의 길'(크리스마스 당일 77만2960명)의 스코어를 제친 기록으로, 팬데믹 이후 크리스마스 당일 최고 관객수라는 진기록을 달성했다. 크리스마스 당일 극장 박스는 약 150만으로 올해 가장 큰 일일 극장 박스를 기록, '하얼빈'이 일일 극장 박스 확장을 이끌었다는 반응이다.

이처럼 '하얼빈'>은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 거센 흥행세를 이어갈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하얼빈'을 관람한 관객들은 영화에 대한 열렬한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독보적 예매율 1위를 이어가고 있어 올겨울 극장가에 활력을 더해주는 흥행 질주가 더욱 가속화될 것을 기대케 한다.

'하얼빈'은 1909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 작품이다. 현빈, 박정민, 조우진, 전여빈, 박훈, 유재명, 그리고 이동욱 등이 출연했고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의 우민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

드라마

영화

생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