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주연 '하얼빈', 예매량 55만장 돌파… 흥행 예고

3377TV정보人气:93시간:2024-12-24

개봉일은 맞은 영화 '하얼빈'이 예매 관객수 50만명을 돌파했다. 사진은 '하얼빈' 언론시사회 모습. /사진=뉴스1 영화 '하얼빈'이 예매 관객 수 50만명을 돌파했다.

24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영화 '하얼빈'은 현재 예매 관객수 약 55만4000명을 기록 중이다. 2위인 '소방관'(약 8만명)을 7배 가까이 앞서고 있다.

극장3사인 CGV와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도 예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어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하얼빈'은 역대 크리스마스 시즌 한국 영화 개봉작 중에서 예매량 1위를 기록했으며 이는 역대 개봉작 중 '범죄도시' '베테랑' 등 시리즈 영화를 제외한 '시리즈 한국 영화 흥행작' 중에서도 역대급 수치다.

영화 '하얼빈'은 1909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 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 작품이다. '내부자들' '남산의 부장들' 우민호 감독이 연출했다. 현빈이 안중근을 연기했고 박정민·조우진·이동욱·박훈·전여빈 등이 출연했다.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

드라마

영화

생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