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I CJ ENM명탐정 코난과 괴도 키드의 운명적 첫 만남, 그리고 세기의 정면 승부를 담은 ‘명탐정 코난 VS 괴도 키드’가 6월 5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13일 CJ ENM은 명탐정과 괴도, 운명의 대척점에 서있는 두 사람의 박진감 넘치는 대결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명탐정 코난 VS 괴도 키드’는 ‘빅 주얼’을 쫓는 월하의 마술사 ‘괴도 키드’와 그를 쫓는 명탐정 ‘코난’이자 ‘쿠도 신이치’, 지상 최대의 라이벌인 두 사람의 대결을 그린 애니메이션.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는 지상 최대의 라이벌인 코난과 키드의 정면 승부가 담겨 시선을 집중시킨다. 상상 초월, 신출귀몰한 방법으로 나타나는 괴도 키드의 활약이 담긴 순간을 극장으로 소환해 더 커진 스케일로 돌아온 ‘명탐정 코난’이 원작 팬들과 영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특히 “모든 건 여기서부터 시작됐다”라는 대사는 두 사람의 운명적인 첫 만남과 대결을 녹여낸 본편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이어 월하의 마술사라는 별명답게, 환한 달빛 아래 마천루 사이를 공중 부양하는 괴도 키드의 모습과 그를 쫓는 대규모 헬기 부대와 코난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본 예고편의 말미에는 27번째 극장판 ‘명탐정 코난: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의 7월 개봉 소식이 추가로 전해져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온라인상에는 “코난 괴도 키드 총집편이 6월달이고 극장판 개봉이 7월이라고? 둘 다 끝장나게 봐주마”(sr****, X), “6월 기다리는 이유”(jk****, 인스타그램), “드디어.”(iw****, 인스타그램), “곧 큰 거 온다..”(ni****, X) 등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6월 5일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