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콘서트: 더 위닝'/CGV ICECON, CJ 4DPLEX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가수 아이유의 두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위닝'이 2025년 1월 개봉된다.
2024년 아이유 첫 월드 투어의 마지막 챕터 '아이유 콘서트 : 더 위닝'(이하 '더 위닝')이 2025년 1월 CGV 개봉을 확정하며 팬들과 함께 했던 감동의 순간들을 스크린에서 다시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이유 콘서트: 더 위닝'/CGV ICECON, CJ 4DPLEX
'더 위닝'은 지난 2024년 9월 21일, 22일 양일간 개최된 아이유의 백 번째 콘서트, 'HEREH ENCORE : THE WINNING'을 스크린으로 생생하게 옮긴 두 번째 공연 실황 영화다. 2019년 여성 솔로 가수 최초로 KSPO돔에 입성, 2022년 올림픽 주경기장에 선 최초의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이름을 올렸을 뿐만 아니라, 2024년 서울월드컵경기장을 가득 채워 ‘두 개의 대형 스타디움을 섭렵 한 최초의 여성 솔로 가수’ 타이틀에 걸맞게 이번 공연은 역대급 공연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아이유 콘서트: 더 위닝'/CGV ICECON, CJ 4DPLEX
팬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된 화려한 무대부터 마음을 울리는 수많은 명곡, 상암 하늘을 수 놓은 드론쇼로 구성된 공연의 순간을 스크린에서 재탄생하여 팬들에게 그날의 감동을 떠올릴 수 있는 선물로 다가갈 예정이다. 특히 올해 2월 발매된 ‘홀씨’부터 시원한 즐거움을 전하는 ‘어푸’, 황홀함과 감동을 선사하는 ‘Celebrity’ 등 극장의 크고 선명한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 시스템으로 실제 콘서트장을 방불케하는 생생한 현장감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남다른 팬 사랑을 자랑하는 아이유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볼거리로 특별한 순간을 선사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기대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아이유 콘서트 : 더 위닝'은 오는 2025년 1월 전국 CG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