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맨2’ 권상우 “액션보다 황우슬혜에 맞는 신 많아”

3377TV정보人气:859시간:2024-12-27

배우 황우슬예가 27일 오전 서울 용산구 용산CGV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히트맨2' 제작보고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히트맨2'는 대히트 흥행 작가에서 순식간에 ‘뇌절작가’로 전락한 ‘준’이 야심 차게 선보인 신작 웹툰을 모방한 테러가 발생하고, 하루아침에 범인으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 영화이다. 내달 1월 22일 개봉. 서병수 기자 qudtn@edaily.co.kr /2024.12.27/영화 ‘히트맨2’ 배우 황우슬혜가 연기 소감을 밝혔다.   

황우슬혜는 27일 서울 용산구 CGV 아이파크몰점에서 진행된 ‘히트맨2’ 제작보고회에서 “시즌2에서는 시즌1보다 더 과격해졌다”며 “욕도 시원하게 하는데, 출연작들 중에 가장 많이 한 것 같다”고 웃었다. 

이를 듣던 남편 역의 권상우는 “액션 연기보다 황우슬혜 배우에게 맞는 장면이 더 많은 것 같다”고 덧붙여 웃음을 불러모았다. 

황우슬혜는 “남편 때문에 가족이 위험해지는 설정인데 긴박감이 많다”며 “저도 진짜 많이 운다. 심하게 운다”고 했다. 

‘히트맨2’는 대히트 흥행 작가에서 순식간에 ‘뇌절작가’로 전락한 준(권상우)이 야심 차게 선보인 신작 웹툰을 모방한 테러가 발생하고, 하루아침에 범인으로 몰리면서 벌어지는 코믹 액션 영화. 내달 22일 개봉한다. 

유지희 기자 yjhh@edaily.co.kr

사이트의 모든 비디오 및 이미지는 인터넷에서 수집되었으며, 원 저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리소스 저장을 제공하지 않으며 녹화, 업로드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4 www.jokeol.com All Rights Reserved
Telegram:@wgbaby

드라마

영화

생방송